사이트 개편에 따른 기존 고객 안내

소개 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이트 개편에 따른 기존 고객 안내

3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2373

      한비숲
      Keymaster

      한비숲 박종진 대표입니다.

      2019년 7월 1일. 한비숲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기존 웹서비스업체를 기반으로 운영하던 것을 바꾸어, 자체 서버를 가지고 홈페이지를 가동 중입니다.

      새로운 사이트는 디자인 편의성이 뛰어나고, 블러그 항목도 가지고 있어서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직 채워야 할 부분이 많고, 도구보다는 꾸준한 노력이 중요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 건강한 제품을 드리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기존고객에 대한 안내

      • 기존 고객은, 현재의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해 주세요. 이전 정보는 남아있지 않습니다. 간단히 이메일과 비밀번호 기입만으로 회원가입합니다.
      • 적립금의 처분: 주문시 메모란에 기존 고객임을 알려주세요. 남은 적립금을 확인하여 사은품 편백비누로 대신하겠습니다. 적립금이 10원 남아 있어도 비누를 발송합니다.
      •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적립금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편백나무모양 비누

      • 이 게시글은 한비숲에 의해 2 days, 20 hours 전에 수정됐습니다.
    • #5610

      김선재
      Participant

      방금 주문하였습니다.

      자제 홈페이지 생긴 것을 축하합니다.

      기존 고객입니다.

    • #8254

      robb
      Participant

      안녕하세요.

       

      한비숲 편백비누 세 개를 구매해 쓰다가 좋아서 재구매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검색해도 제품이 안나오더라고요.  그러던 와중에 여기 게시판을 발견해서 글을 남깁니다. 편백 비누 제품은 더 이상 판매 안하시나요?

    • #8263

      한비숲
      Keymaster

      robb님께 이메일이 전달되지 않네요.

      구매가능하도록 재등록하였으니, 확인하여주십시오.

3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